종합

부락종합사회복지관-뉴대진관광(주), 후원 물품 전달식

이승훈 기자
입력일 2024-01-24 수정일 2024-01-24 발행일 2024-01-28 제 3378호 2면
스크랩아이콘
인쇄아이콘
 
            

1월 11일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정일준 신부(가운데)가 뉴대진관광과 함께하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마치고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제공

부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일준 바르톨로메오 신부)은 1월 11일 뉴대진관광(주)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뉴대진관광(주)은 이날 복지관에 전기요 20개를 후원했다. 특히 이번 후원은 단순 물품 지원이 아니라 복지관과 협업을 통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사전에 파악해 후원물품을 마련한 사례로, 어려운 이웃이 이번 겨울을 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뉴대진관광(주) 관계자는 “후원 물품을 전달해 드리는 것도 기쁘지만 단순한 전달행사보다는 직접적으로 함께할 수 있는 봉사프로그램도 함께하고 싶다”며 “뉴대진관광(주)에서 보유하고 있는 차량과 인적자원을 활용한다면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정일준 관장 신부는 “겨울철 필요한 물품을 직접 문의해 주시고 전달해주셔서 감사하고, 물품 후원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기관과 함께 실천해 줄 것을 약속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승훈 기자 joseph@catimes.kr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