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독자의 소리]

입력일 2017-02-21 수정일 2017-02-22 발행일 2017-02-26 제 3033호 22면
스크랩아이콘
인쇄아이콘
 
            

독자의 소리는 신문에 대한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듣는 난입니다.

가톨릭신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tholictimes)을 통해서도 다양한 소리를 나눌 수 있습니다.

◎ … ‘주님 계신 곳, 그곳에 가고 싶다’라는 새로운 기획을 통해 VR을 활용한 360도 촬영과 드론을 활용한 항공사진 등 멋진 사진을 볼 수 있어서 앞으로 기대가 큽니다. 또 QR코드로 동영상도 함께 볼 수 있어 직접 찾아가 보지 못한 명소를 가까이 느끼기 좋은 듯합니다.

김지윤

◎ … 창간 90주년 세미 뮤지컬 ‘사도 베드로’에 대한 기사가 게재되어 있는데 베드로 사도의 인간적인 삶을 재조명함으로써 관람객들로 하여금 본인의 신앙을 되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 안나

◎ … 복음말씀이나 신자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신문에 많이 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 바오로

◎ … 교회 안팎의 다양한 소식과 세상 복음화를 위해서 독자의 눈높이에 서서 언론의 사명이 무엇인가를 생각하셔서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곁에 있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익명

◎ … ‘범죄 잠재운 성체조배의 기적’을 보면서 성체조배의 힘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는 기사였습니다. 우리 일상 속에서 볼 수 있는 신앙의 다양한 모습들을 알려주는 이런 기사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장우석 비오